골프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소개 및 라운딩 후기

골라벨 2022. 4. 17. 08:49
반응형
SMALL

얼마전엔 베어크리크 베어코스였는데
이번엔 크리크 코스로 란딩 나가게됐어요

베어코스 소개및 라운딩 후기는
아래 링크 링크^^ 👉
https://m.blog.naver.com/gmarket78/222684036334

베어크리크cc 포천 비오는날 우천 라운딩 보이스캐디T9 APL 샷퍼트 트래킹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 어제 비오는날 라운딩 했지요 다행히 3홀이후 부터는 비도 그치고 바람도 없고 춥지도 않...

blog.naver.com



근데 왜 CC라고 하는데 있고 GC라고 하는데
있자나요~~
이거 무슨차이에요?
급 궁금해져서.. 제가 또 하나 궁금하믄
그거 풀릴때까지 못있거든요 ㅡㅡ

함 알아봤어요~~
그건 아래 링크 링크^^ 👉
https://m.blog.naver.com/gmarket78/222702170365

골프장 CC(Country Club) 과 GC(Golf Club)의 차이 아세요?

갑자기 궁금한거에요~ 어느 골프장은 CC구 어느골프장은 GC구~ 대체 먼차이래? 그래서 알아봤지요 ㅋㅋ...

blog.naver.com



사설이 길었고 본격적으로
베어크리크 크리크코스 소개할께요~~




크리크 코스로 가는 길이에요~^^
마치 어릴적 코끼리열차 타고 가는거처럼
약 5-7분가량 카트를 타고 이동을 하는데
4월 16일까지 포천엔 벚꽃이 그대로 여서
너~~무 이뻣어요^^



크리크 코스 첫홀은 파5로
화이트티가 엄~~ 청 뒤에 있어서
동반자들이 ㅋㅋ 😂
반면, 레이디티 우대가 아주 만족스러웠죠 ㅋ



2홀은 파4홀이에요~



3홀은 파3인데 여긴 레이디티가 ㅎㄷㄷ;;
이날은 145m정도 보라고 ㅜㅜ
화이트티도 길고 레이디티도 길었어요 😑





4번홀 파4 에요~~




5번홀 파4 에요~~
이때부터 슬슬 덥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고 ㅎㅎ




6번홀 파3 에요~~
여긴 레이디티 우대가 쫌 있네요
우헤헤헤 😆



7번홀 파4 에요~~




다른 쪽 풍경이 너무 좋아서 한컷 더!!




다른 쪽 풍경이 너무 좋아서 한컷 더!!



전반전 마지막 홀 9번홀 파5 에요~~




전반 끝나고 시간이 별루없어서
시원하게 싸맥 한잔했는데요~~^^




이런게 나왔더라구요~
걍 우리가 타먹던 싸맥 맛이에요~~

높은곳에서 찍은 크리크 코스 풍경 너무 예쁘죠?
우리 잇님들~~
안구정화 하세요~~^^



후반 코스는 나중에 소개할께요~~
https://golabal.tistory.com/m/34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소개 및 라운딩 후기 2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전반 라운딩후기는 요기를 보시면 되구요^^ https://golabal.tistory.com/m/33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소개 및 라운딩 후기 얼마전엔 베어크리크 베어코스였는데 이

golabal.tistory.com




날씨도 좋고
그린상태도 좋고 페어웨이 상태도 좋은
베어크리크 크리크코스입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