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오전 8시 43분 티업인데요 ㅠㅠ 전날 블루원 홈페이지 기상청 일기예보에는 비가 엄청 온다고 했는데 ㅠㅠ 당일 새벽엔 금방 변했더라구요 그래서 얼릉 조금더 자구 준비해야겠다 싶었는데 딱히 또 잠도 안오고 그래서 걍 슬슬 천천히 준비했어요 마침 비올까바 막 준빌 다 안해놓은터라 비올때 라운딩 준비물좀 챙겼드랬죠. 특히 키친타올 ㅎㅎ 클럽하우슨 큰편은 아니지만 꽤나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네요^^ 블루원용인 cc는 회원제와 퍼블릭으로 운영되는데 회원제는 middle 과 west 코스를 이용할수 있고 퍼블릭은 East 코스 2번 돌아 18홀 도는거에요 퍼블릭으로 운영되는 East 코스는 노캐디로 진행되서 전반적으로 셀프로 진행해야 하는데 블루원용인cc의 East 코스를 이용하실때 살짝의 팁이 있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