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울인근 인도어 골프연습장 남양주 NS골프클럽 나인스포렉스 방문후기

골라벨 2022. 4. 12. 11:21
반응형
SMALL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우리 잇님들 모두 나들이 하시나요?

아직 집에계심 꼭 나가보세요~~

날씨 너무 좋아요 😍




전 낼 란딩도 있고

오늘 날씨도 좋고

실내연습장 가자니 쫌 그래서

교외에 실외 연습장으로

겸사겸사 나왔어요



나오길 잘했다 싶어요~~^^


더보러가기


더보러가기

각 층 27타석이구요

2층이 있어요~~






1층엔 작은 용품점 있구요





퍼팅연습장도 있고





요런 벙커연습장도 있어요^^​

더보러가기






오는길도 좋았구

탁 트이니 좋네요~~



매트 상태두 좋구요~~



250미터라네요~~~

저한텐 소용 없지만 ㅋㅋ  😂







전 이제 연습 할께요~~^^

잇님들도

좋은날씨에 나들이 즐기세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