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우리 잇님들 모두 나들이 하시나요?
아직 집에계심 꼭 나가보세요~~
날씨 너무 좋아요 😍
전 낼 란딩도 있고
오늘 날씨도 좋고
실내연습장 가자니 쫌 그래서
교외에 실외 연습장으로
겸사겸사 나왔어요
나오길 잘했다 싶어요~~^^
더보러가기




더보러가기
각 층 27타석이구요
2층이 있어요~~

1층엔 작은 용품점 있구요

퍼팅연습장도 있고

요런 벙커연습장도 있어요^^
더보러가기




오는길도 좋았구
탁 트이니 좋네요~~
매트 상태두 좋구요~~
250미터라네요~~~
저한텐 소용 없지만 ㅋㅋ 😂
전 이제 연습 할께요~~^^
잇님들도
좋은날씨에 나들이 즐기세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LIST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소개 및 라운딩 후기 2 (0) | 2022.04.17 |
|---|---|
| 베어크리크CC 포천 크리크코스 소개 및 라운딩 후기 (0) | 2022.04.17 |
| 강원도 춘천 더플레이어스cc 밸리 마운틴코스 라운딩 후기 (0) | 2022.04.11 |
| 비오는날 어프로치샷은 띄우는 샷! 우천시 라운딩 꿀팁 정보 (0) | 2022.04.04 |
| 스카이72 cc 드림튠스 골프연습장 & 클래식 바다 레이크 코스 야간라운드 후기 (0) | 2022.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