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강원도 춘천 더플레이어스cc 밸리 마운틴코스 라운딩 후기

골라벨 2022. 4. 11. 12:38
반응형
SMALL



오늘은 춘천에 더 플레이어cc 라운딩 다녀왔어요

6시 45분 티업이라
5시 30분경 기분좋게 출발했어요~~~^^


클럽하우스 로비는 참 멋지네요~~^^





갑자기? 헐크? ㅋㅋㅋ 글쎄요~~
포토존 그런건가바요 ㅋㅋㅋ






더 플레이어스 는 총 27홀로

밸리, 마운틴, 레이크 코스 3개코스에요^^


더플레이어스 cc 더보러가기




저흰 밸리코스로 시작합니당~

모~ 이때까지도 좋았어요

룰루랄라 😊

얼마후 있을

엄청난 시련은 상상도 못하고 😭


1,2번 홀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지납니다



근데 일단 1,2홀 지나면서

더 플레이어스 그린이 엄청 느리다는거.



2.4-2.5 그린스피드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마이보이스캐디 앱 사진이에요

3번째홀 ㅠㅠ



그린까진 무난하게 갑니다

근데 그린옆 벙커 보이시죠?

거기가 ㅠㅠ 엄청 작고 깊은 벙커에요



하필 거기 빠집니다 😭

거기서 글쎄 벙커샷만 6번

이미 양파죠 ㅠㅠ




큰 문제는 5번 모두 벙커언덕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만화처럼

저한테 되돌아 오는

진짜 어이없는 웃픈 상황 😑



멘붕이 달리 오는게 아니더군요ㅡㅡ;;





저기 진짜 조심하세요

절대 빠지지않게요~~

그리고 느낌이 왔죠



그린을 구겨놓으신것 같아요

ㅋㅋ 😂 😆


더플레이어스 cc 더보러가기




그렇게 전반 끝냅니다

동반자들 모두

구겨진 그린에 멘붕이고

저는 엎친데 덮쳤다고

아이언까지 말썽이고요 😢






잠깐 그늘집에서

통오징어 떡볶이로 요기하고

마운틴 코스로 ㄱㄱㄱ





근데 제가 왜 아이언이 안됐는지

후반들어서면서 알았어요




언듈레이션이 심한 페어웨이는 아니지만

라이가 경사가 좀 있는

즉 왼발오르막, 왼발내리막

발끝오르막, 발끝내리막 이거요

ㅋㅋ ㅋㅋ 😂

더플레이어스 cc더보러가기

골프 진짜 어렵다 😔 😥



저같이 골프장 많이 안다녀본

골린이들은

이런거 어려워 하는거 이해해주세요





맨날 연습장 평평매트서만 치니까요 휴


그래두 ㅎㅎ

나무에 맞고 해저드에 빠질샷이

럭키로 살아도 돌아오고

ㅋㅋ ㅋㅋㅋ



실수는 많았지만

재밌는 사람들과 즐겁게 치는

골프는 너무너무 좋아요





잇님들 나이스샷!!

더플레이어스 cc더보러가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