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오랜만에 TOT(Top of the Top) 님과
얼큰하고 시원한 생태찌개
먹으러 갔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정갈하게 나와요

참! 요긴 밥집이라서
저녁 10시까지만 영업이라니까
참고하시구요~^^
절대 미각 TOT(Top of the Top)님
말에의하면 생태와 동태의 맛은
완젼 차이가 난다고요!!
저는 걍 모랄까 배가고파서 먹는거라
ㅋㅋ ㅋㅋㅋ ㅋㅋㅋ
얼큰 알싸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정말
끝내줘요 👍 👍 👍

반응형
LIST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잠실 석촌호수 맛집 The 장어 숯불장어구이 맛평 (0) | 2022.04.24 |
|---|---|
| 꾸덕꾸덕 로제떡볶이 리얼 맛평 (0) | 2022.04.20 |
| 잠실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버거 맛평 (0) | 2022.04.19 |
| 남양주 와부읍 막국수 도토리묵사발 맛집 봉평메밀가 맛평 (0) | 2022.04.16 |
| 역삼역 근처 점심식사 추천 부대찌개 맛집 킹콩 부대찌개 맛평 (0) | 2022.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