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이먹자골목 생태찌개맛집 송파 생태전문 맛평

골라벨 2022. 4. 20. 18:27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TOT(Top of the Top) 님과

얼큰하고 시원한 생태찌개

먹으러 갔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정갈하게 나와요





참! 요긴 밥집이라서

저녁 10시까지만 영업이라니까

참고하시구요~^^



절대 미각 TOT(Top of the Top)님

말에의하면 생태와 동태의 맛은

완젼 차이가 난다고요!!



저는 걍 모랄까 배가고파서 먹는거라

ㅋㅋ ㅋㅋㅋ ㅋㅋㅋ



얼큰 알싸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정말

끝내줘요 👍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