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역삼역 근처 점심식사 추천 부대찌개 맛집 킹콩 부대찌개 맛평

골라벨 2022. 4. 16. 13:37
반응형
SMALL


점심식사 하러 가끔가는 킹콩부대찌개 역삼점을
소개할까해요

배부름의 즐거움이라고 이야기 할만큼
이상하게 갈때마다 배부르게, 아주 부담스럽게
배불리 먹고오는곳이에요 😑


위치정보보기

요긴 라면사리가 무한 리필입니당^^
저희가 갔을때 옆테이블은 ㅋㅋ 😂
2명이 4개를 ㅋㅋ ㅋㅋ
육수가 모지라서 육수를 더부어서 ㅋㅋ ㅋㅋㅋ
후루룩 후루룩 ~~




인제 우리도 본격적으로 냠냠~~

위치정보보기



위치정보보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