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점심식사 하러 가끔가는 킹콩부대찌개 역삼점을
소개할까해요
배부름의 즐거움이라고 이야기 할만큼
이상하게 갈때마다 배부르게, 아주 부담스럽게
배불리 먹고오는곳이에요 😑
위치정보보기

요긴 라면사리가 무한 리필입니당^^
저희가 갔을때 옆테이블은 ㅋㅋ 😂
2명이 4개를 ㅋㅋ ㅋㅋ
육수가 모지라서 육수를 더부어서 ㅋㅋ ㅋㅋㅋ
후루룩 후루룩 ~~


인제 우리도 본격적으로 냠냠~~
위치정보보기



반응형
LIST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잠실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버거 맛평 (0) | 2022.04.19 |
|---|---|
| 남양주 와부읍 막국수 도토리묵사발 맛집 봉평메밀가 맛평 (0) | 2022.04.16 |
| 역삼동 소바마끼 맛집 진가와 한국본점 방문후기 (2) | 2022.04.15 |
| 제줏간 방이점 제주 흑돼지 맛집 등심꽃살 오겹살 맛평 (0) | 2022.04.13 |
| 리얼새우범벅 샐러드 나폴리 바질 페스토 온라인구매 후기 (1) | 2022.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