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저는 밥은 재밌게 좋은사람들과
즐기면서 먹어야 한다라구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살다보면 정말 싫어하구
정말 나랑 안맞는사람과
그것도 단둘이 마주할때가
참 많아요
그동안은 어떤핑계를 대서라도
가급적 그런자린 피했어요
왜냠 너무 불편하구
제가 불편한기색을 하는걸
마주한 사람역시 불쾌하고 불편할테니
서로의 관계에 더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했지요

싫은인연은 안보고 살던
그냥 단칼에 잘라내는게
서롤위해 좋은방법이라고요
그런데 언젠간 다시 만날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해본거 같아요
어차피 돌고돌아
타인과 더불어 사는게
우리네 인생이라면
무작정 그 사람을 그 순간을
피하는것만이 해결책이 아니란건
너무 잘알고 있죠
만약 그 싫은 사람과
돌고돌아 다시만난다면,?
그래서 인연을 잘 끊는방법도
정말 중요할것같아요
그런데 어떻게 끊는게
현명한방법 인걸까요?
그게 제일 어려운 숙제네요
골프명언
내스윙할때 절대 고개를 들지말아야 하는 이유는
내 스윙을 비웃는 사람들을
보지않기 위해서 이다
반응형
LIST
'인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릿, 성공은 끝까지 해내는것, 열정적 끈기의 힘. (0) | 2022.04.04 |
|---|---|
| 석촌호수 벚꽃소식 그리고 등돌린 벨리곰? (0) | 2022.04.03 |
| 괜찮아 잘했어 훌륭해 난 니편이야! (0) | 2022.04.03 |
|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것은 그힘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0) | 2022.04.03 |
|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0) | 202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