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야기

인간관계를 잘 좁히는 방법?! 악연을 끊는 방법

골라벨 2022. 4. 3. 11:18
반응형
SMALL





저는 밥은 재밌게 좋은사람들과
즐기면서 먹어야 한다라구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그런데..
살다보면 정말 싫어하구
정말 나랑 안맞는사람과
그것도 단둘이 마주할때가
참 많아요



그동안은 어떤핑계를 대서라도
가급적 그런자린 피했어요
왜냠 너무 불편하구
제가 불편한기색을 하는걸
마주한 사람역시 불쾌하고 불편할테니
서로의 관계에 더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했지요



이미지출처 책식주의

싫은인연은 안보고 살던
그냥 단칼에 잘라내는게
서롤위해 좋은방법이라고요



그런데 언젠간 다시 만날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해본거 같아요


어차피 돌고돌아
타인과 더불어 사는게
우리네 인생이라면
무작정 그 사람을 그 순간을
피하는것만이 해결책이 아니란건
너무 잘알고 있죠



만약 그 싫은 사람과
돌고돌아 다시만난다면,?


그래서 인연을 잘 끊는방법도
정말 중요할것같아요


그런데 어떻게 끊는게
현명한방법 인걸까요?


그게 제일 어려운 숙제네요


골프명언


내스윙할때 절대 고개를 들지말아야 하는 이유는
내 스윙을 비웃는 사람들을
보지않기 위해서 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