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누군가에게
나는 그런사람이었나
생각합니다
괜찮아 . 잘했어 . 응원해 .난 항상 니편이야
돌이켜생각해보면
제가 지금 이렇게 멀쩡히
괜찮은척이라도
할수 있는건
제 주변에 저에게 이렇게
응원해주던 사람들 덕분인거 같애요
그렇죠
지금도 그 아픔을 갖고있지만
그래도 많이 괜찮아졌고
또
앞으로도 괜찮을수 있을것 같은
기대감이 드는건
제 주변에서 저를 위로해주고
함께 응원해주던 분들
덕분이었죠
그런데
어느 누군가 제가 아주힘들때
제게 이런말을했어요
내가 널 믿고 니편인건 중요하지않아
니가 아무리 아니라구 해도
세상사람들이 다 니가 나쁘고
잘못했다고 하면
넌 나쁜사람이 되고
넌 잘못한거야
라고요...
참...받아들이기 힘든말이었지만
그게 세상인가보다하고
무너질만한
제가 제자신을 부정할수밖에
없을만한 말이었죠

그런데 다른 누군가는 이런말을했어요
괜찮아!
난 항상 니편이다!
이 말에 지금껏
버틸수 있었고
많이 회복하고
있어요
저도 이제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싶어요
받은만큼
아니 그 이상
베풀고 살아야죠
괜찮아요 잘했어요 난 항상 당신편이에요
반응형
LIST
'인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릿, 성공은 끝까지 해내는것, 열정적 끈기의 힘. (0) | 2022.04.04 |
|---|---|
| 석촌호수 벚꽃소식 그리고 등돌린 벨리곰? (0) | 2022.04.03 |
| 인간관계를 잘 좁히는 방법?! 악연을 끊는 방법 (1) | 2022.04.03 |
|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것은 그힘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0) | 2022.04.03 |
|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0) | 202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