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가 있더라구요?
전 첨보그드요~~
오~~ 생긴것부터 시원하게 생겼죠?




아주 조합을 잘했어요^^
베리 나이스에요~~~
약간 달싸~~~ 한게 잘넘어가요 ㅋㅋ
단점은 배부른거! ㅋㅋ 😂
모 저거 먹고 취할껀 아니니까요~~
모랄까 저알콜음료랄까요 ㅋㅋ ㅋㅋㅋ
3.2도니까요 ㅎㅎ
반응형
LIST
'인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 잠실 석촌호수 2022.4.20 풍경 (0) | 2022.04.20 |
|---|---|
| 가장 먼저 보이는 이미지로 정신연령테스트 해봐요!! (0) | 2022.04.20 |
| MZ세대 신조어 .. 얼마나 아세요? 테스트 해보세요~^^ (1) | 2022.04.16 |
| 악어의 눈물의 뜻을 아세요? (2) | 2022.04.15 |
| 경험의 중요성 experience (0) | 2022.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