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역삼동 소바마끼 맛집 진가와 한국본점 방문후기

골라벨 2022. 4. 15. 07:55
반응형
SMALL


일본분위기 물씬나는 인테리어네요

위치정보보기

저흰 소바마끼 랑 우삼겹 숙주볶음
그리고 스끼야끼 나베우동을 시켰어요


저희 TOT(Top of the Top)님은
여기 소바마끼에 대한 칭찬일색!!!

위치정보보기



맨마지막에는 반숙계란과 국수를 넣어서 다시 보글보글

위치정보보기



위치정보보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