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악어의 눈물이란 몰까? 이런생각이 들었어요 대충 가식적인. 거짓눈물이라곤 생각하지만 정확히 몬지? 진짜 악어가 눈물을 흘리는지 그게 궁금했어요 악어의 눈물의 유래는 과거 이집트의 나일강에 살던 악어는 사람을 잡아먹고 눈물을 흘렸다는 전설이 있다고 해요 근데 진짜 악어가 사람을 잡아먹고 눈물을 흘린다고요? 에이~ 설마!! 흔히들 자신들이 한 일을 깊이 반성하듯 거짓 눈물을 흘리는 위선적 의미의 눈물이 바로 악어 눈물이라는 얘기하죠 근데 그동안 진짜 악어가 눈물을 흘리는지 궁금하지않으셨어요? 악어들은 음식을 먹을 때 실제로 눈물을 흘린다네요 어쩔 수 없이 소중한 생명을 앗아간 슬픔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나오는 눈물샘의 신경과 입의 근육을 움직이는 신경이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