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 논현동 가로수길 맛집 닭한마리 감자탕 닭도리탕 맛평

골라벨 2022. 5. 14. 10:55
반응형
SMALL




위치정보보기

이날은 우리TOT님(Top of the Top)과
아주 뽕을 빼는 날이었어요


저희 TOT님으로 말씀드리면 ㅋ
술을 드시면 끝을 보는 스타일!
아마 왠간한 남성분들보단 술을 더
잘 드시는 스타일이세요





이날은 그날이에요
끝을보는날~~
저는 이렇게 함께 하면
다음날은 혼수상태죠 ㅎㅎ



벌써 3차!!









닭한마리, 닭도리탕, 감자탕
이게 이집의 메인 메뉴네요



코로나 이후 24시간 허가가 난지
얼마 안되서인지
늦은시간인데 많이 드시네요^^


위치정보보기


위치정보보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