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위치정보보기
이날은 우리TOT님(Top of the Top)과
아주 뽕을 빼는 날이었어요
저희 TOT님으로 말씀드리면 ㅋ
술을 드시면 끝을 보는 스타일!
아마 왠간한 남성분들보단 술을 더
잘 드시는 스타일이세요
이날은 그날이에요
끝을보는날~~
저는 이렇게 함께 하면
다음날은 혼수상태죠 ㅎㅎ
벌써 3차!!


닭한마리, 닭도리탕, 감자탕
이게 이집의 메인 메뉴네요
코로나 이후 24시간 허가가 난지
얼마 안되서인지
늦은시간인데 많이 드시네요^^
위치정보보기




반응형
LIST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주 아울렛 근처 짜박두부 맛집 인제 재래식 손두부 맛평 (0) | 2022.05.25 |
|---|---|
| 문정동 국물떡볶이 맛집 골목분식집 맛평(이 안에 만두있다!) (0) | 2022.05.13 |
| 강남 대치동 맛집 안동국시 국밥 모듬전 수육 맛평 (0) | 2022.05.12 |
| 역삼동 미경산 한우 맛집 유미식당 생갈비살 맛평 (0) | 2022.05.09 |
| 안성 골프클럽Q 아귀찜 해물찜 오리주물럭맛집 솔마루 불고기낙지전골 맛평 (0) | 2022.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