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역삼역 양꼬치 양갈비 맛집 역삼동 김양 방문 맛평

골라벨 2022. 4. 9. 07:29
반응형
SMALL



양갈비에요~~^^
전 실은 양갈비를 딱히 즐기진 않았그등요

헌데 1-2년전 저의 지인 중 그분 ㅎㅎ
Top of the Top (TOT님이요~~)
음식에 진심이신 그분 궁금하시죠? ㅋㅋ 😂

그분이 저기 왕십리에 양갈비맛집을 데려가신이후
홀딱 빠져서는 ㅎㅎ
그 이후 먹게 됐어요


오늘은 TOT님은 아니고 다른지인과
함께하고 다른 양갈비 집으로
한번 가봤죠~~




소스도 다양하구
사뭇 일전에 먹었던 양갈비와는
다르더군요~

양갈비 김양 맛보기



그리고 숙주나물과 각종 야채를
함께 구워서 😋 😋



양갈비 김양 맛보기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LIST